INMOMENT

회사소개

인사말

CEO 인사말

중앙대학교 체육학과 졸업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심리학 석사

중등학교 체육교사 재직

대한민국 해병대 만기전역

안녕하세요. 인모먼트를 찾아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공동구매는 단순히 상품을 파는 방식이 아니라, 제품의 ‘진심’이 소비자에게 닿는 방식이라 믿습니다.

인모먼트는 제품을 바라보는 시선에서 시작합니다.
좋은 제품은 존재감만으로도 사람을 설득할 수 있다고 믿기에,
우리는 그 제품이 빛날 수 있는 무대와 연결을 기획합니다.

제조사와 셀러,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소비자와의 신뢰 속에서
각자의 가치가 균형 있게 작동하도록 설계하고,
좋은 제품이 좋은 사람을 만나는 구조를 만들어갑니다.

우리는 유행을 쫓기보다, 오래 기억될 구조를 만듭니다.
그리고 그 구조 안에서 고객과 파트너 모두가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인모먼트는 진정성 있는 연결과, 견고한 실행력으로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모먼트 대표
왜 공동구매는 늘 번거롭고 복잡해야 할까요?

템플릿처럼 깔끔한 공동구매, 인모먼트

OUR VISION

인모먼트의 비전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연결

브랜드가 좋은 제품을 만들었다면,
우리는 그것이 고객에게 닿을 수 있도록

‘진짜 연결’을 만듭니다.

셀러와 함께하는 파트너십

공동구매는 혼자 만들 수 없습니다.
셀러와 브랜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구조를

설계합니다.

정산과 일정의 투명성

제품이 잘 팔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이후의 과정도 신뢰로 이어지도록 꼼꼼히

운영합니다.

단발성 아닌 지속성

한 번의 거래로 끝나지 않기 위해,
브랜드와 고객이 다시 찾는 구조를 함께

고민합니다.

This is a staging enviro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