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MOMENT

회사소개

연혁

인모먼트는 브랜드와 고객을 가장 효율적으로 연결합니다.

경험 많은 벤더가 공동구매 전 과정을 기획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에게 정확히 전달합니다.

20

24

12월

누적 공동구매 거래액 5억 원 돌파
신규 브랜드 15곳과 전략적 제휴 체결

10월

자체 공동구매 플랫폼 베타 오픈
셀러·브랜드 대상 운영 매뉴얼 배포

8월

식품·생활용품 카테고리 확대
월 최다 공동구매 회차 달성 (누적 50회)

6월

브랜드 맞춤형 기획 콘텐츠 서비스 시작
‘인모먼트 셀렉션’ 큐레이션 상품 론칭

4월

공동구매 정산 자동화 시스템 구축
고객 만족도 설문 평균 4.8점 기록

1월

'인모먼트' 공식 출범
공동구매 기반 브랜드 커머스 사업 시작

23

12월

‘인모먼트’ 브랜드 네이밍 및 사업화 방향 수립
내부 셀러 운영팀과 콘텐츠 기획팀 구성

10월

공동구매 MVP 파일럿 프로젝트 성공적 종료
브랜드 3곳과 초기 협업 계약 체결

9월

파일럿 공동구매 1차 테스트 진행 (SNS 기반 수요조사 방식)
예상 대비 180% 판매 달성

8월

공동구매 서비스 아이디어 기획 및 시장조사 시작
초기 셀러 및 브랜드 네트워크 확보

This is a staging environment